케이스티파이 구매 후기 3개월 사용 장단점 정리

케이스티파이는 휴대폰 케이스 계의 애플로 알려져 있는데요. 케이스계의 애플이라는 것이 품질이나 디자인 면에서는 워낙 좋지만 닮지 말아야할 비싼 가격 까지 닮아버린… 이번에 아이폰을 사며 케이스도 케이스파이에서 큰 맘먹고 샀는데요. 3개월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상세 정리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부산 매장


케이스티파이 구매 첫 인상

홈페이지에서 케이스티 파이를 구매했는데요. 요즘은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도 많아지긴 했지만 역시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선호되죠. 그런데 이번에 아이폰15 출시와 겹치면서 생산이 밀렸는지 역대급으로 오래 걸렸습니다. 주문하고 받기 까지 딱 17일이 걸린 것 같아요. 그전에는 일주일은 걸렸어도 그래도 10일 안에는 왔던 것 같은데. 기다리느라 목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여러개를 사면 큰 박스에 포장이 오는데 이번에는 1개만 사서 서류봉투같은 느낌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고급 케이스 답게 포장도 뜯는 맛이 있더라고요.


17일 동안 걸려서 받은 저의 보라색 케이스입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폰14프로로 휴대폰을 바꿨거든요. 보라색 딥퍼플로 바꿔서 보라색 색감과 어울리는 케이스를 찾다가 이놈으로 선택하게 됐습니다. 케이스 자체는 굉장히 예쁘고 뭔가 라스베가스 느낌도 나면서 휴향지 느낌이 나서 아주 좋았습니다.


IF AN ENVIRONMENT REQUIRES YOU TO BECOME SOMEONE YOU DON’T WANT TO BE, CHANGE YOUR ENVIRONMENT.
만약 어떤 환경이 당신이 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의 환경을 바꾸세요

요 글귀도 아주 마음에 들었고요.



케이스티파이 3개월 사용 후기

케이스를 받고 사용한지 3개월 됐는데요. 장단점을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장점

예쁘고 간지난다

솔직히 케이스 하나에 7만원 하는거 개 비싼건 맞는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이만한 디자인은 없긴 합니다. 사실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에만 아이폰 케이스 쳐봐도 정말 수천개가 나오긴 하지만, 이렇게 깔끔한 마감을 하는 케이스는 없죠. 그래서 다들 비싸다 하면서도 특히 아이폰 유저 분들은 케이스티파이를 정말 많이 구매하십니다.

아래는 제가 팝업스토어 갔다가 찍어온 사진인데요. 보시면 색감 자체가 좀 짱짱한 느낌이에요. 프린팅 자체를 굉장히 고급 소재로 하는 지 다른 케이스에서 나지 않는 케이스티파이 만에 느낌이 납니다. 그게 너무 좋아요.

케이스티파이 매장 사진



미친 내구성
스마트폰 보호 완벽
케이스티 파이 케이스를 차면 아이폰 스크린보다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요 각진 돌멩이에 떨어지는거 아닌 이상 모니터에 손상이 가지 않습니다. 제가 케이스를 차고 딱 두번정도 크게 아이폰을 떨어트렸는데요. 한번은 책상위에서 한번은 엘레베이터를 기다리가다 떨어트렸는데. 아무런 손상이 없었습니다. 모니터에 기스조차 가지도 않았고요. 케이스도 멀쩡했습니다. 아이폰 애케플 안들어놔서 모니터 깨지면 기본 30만원인데, 7만원 돈값 한셈 이죠?

내 폰같은 매력 케이스티 파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차야 비로서 저는 아이폰이 제폰 같더라고요. 이게 무슨 말이냐면 솔직히 국민 절반이 갤럭시 쓰고 나머지는 아이폰 쓰는 세상이 잖아요. 그리고 아이폰도 아이폰14나 아이폰15나 디자인은 도진개긴이죠. 그래서 폰만 봤을 때는 이게 내폰이라는 생각이 잘 안드는데,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두달 쓰면서 저랑 똑같은 케이스를 단 한번도 본적 없습니다. 아무래도 정말 유명한 시그니처 케이스가 아닌 이상 워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종류면 수천개가 넘어가니까 이런면에서 확실히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케이스티 파이 케이스 단점(feat. 케이스 변색)

무겁다

케이스 무게를 일부러 가벼운걸로 선택했는데도 꽤 무거웠습니다. 아무래도 두껍기도하고 내구성이 보장되는 재질이다 보니까 굉장히 묵직하더라고요. 가뜩이나 아이폰14 프로 무게가 나가는 편인데 케이스까지 차니, 참… 지금은 적응 됐는데 처음에는 손목이 많이 뻐근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변색

악명 높은 바로 케이스 변색이죠. 두달 정도 사용하니 아니랄 다를까 아래 보이시죠 옆면이 살짝 뜯어졌습니다. 프리팅이 벗겨지는 것 외에도 색상이 바래지는 변셕 현상을 많은 분들이 불만을 표하시는 건데요. 물론 다른 케이스도 당연히 변색이 되는데 케이스티파이는 장난 치는 것도아니고 이거 껍데기 하나에 7만원 이잖아요. 저는 아무래도 예전에도 겪어봐서 그려려니 했는데 처음 케이스티파이에서 구매하셔서 쓰시는 분들은 많이 당황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화려한 색상이나 제가 산 케이스츠럼 전면 프린팅이 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는 어느정도 변색은 각오하고 사시는 게 스트레스를 덜 받으실 것 같습니다.

이상 솔직하고 담백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케이스티파이 변색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