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X50V 자동살균가열 치과의사 가습기 한달 실사용 후기

올 겨울은 유달리 춥고 건조합니다. 안구건조증이 심해 환절기 전후 만 되면 꼭 가습기를 찾아 틀게 되는데요. 여러 제품을 거치면서 초음파식, 복합식 자연기화식 등 다양한 가습기를 사용해봤는데 결국 살균이 탁월한 가열식에 정착했습니다. 최근 사용한 제품 중 가장 만족감이 높았던 케어팟 X50V를 소개합니다.

케어팟 X50V


[케어팟] 자동살균 가습기 X50V 최저가 바로가기(링크)

케어팟 X50V – 가습기 가열식이 정답인 이유

아래는 시중에 판매 중이 가습기의 가습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현재는 세균 문제 때문에 초음파식은 많이 안 쓰는 추세고요, 자연기화식이나 복합식도 많이 사용하십니다. 저도 두 가지 제품 모두 사용해봤는데 결국 살균에 가장 탁월한 가열식으로 넘어왔습니다. 처음 가열식이 나왔을 때는 아래 표에서처럼 소음도 크고 일단 계속 물을 가열한다는 것 때문에 전기료도 많이 나와서 많은 분들이 기피하게 되었는데요. 케어팟 X50V는 타사가 따라올 수 없는 살균, 위생 시스템을 보여 주면서 가열식의 단점을 모두 보완해서 나온 완성형 제품입니다.

가습기 4종류 초음파식, 가열식, 자연기화식, 복합식


치과의사가 만든 자동살균 가습기 케어팟 X50V

케어팟 X50V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든 생각은 참 예쁜데 어딘지 ‘병원’에서 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찾아보니 케어팟은 6년전 치과의사 김형주 소장이 나와서 설립한 회사더라고요. 그래서 케어팟의 모토는 ‘치과에서 사용가능한 위생 가습기’ 이고요 실제 치과에서 사용하는 스텐인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다른 회사에서 따라올 수 없는 위생, 살균 상태를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재가 치과에서 기구를 담던 그릇이 생각나죠?

케어팟 X50V


심플한 디자인과 심플한 사용구조 케어팟 X50V

케어팟 X50V는 이케아 가구가 생각나는 듯한 아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처음 받았을 때 TV 옆, 소파 옆, 침대 옆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X50V의 최고 장점은 아주 심플한 사용 구조인데요. 밥솥처럼 뚜껑을 열면 바로 수조 탱크가 있고 급수를 해주시고 닫으면 끝입니다.

열고, 급수, 닫고 사용. 아주 심플한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실 때 전혀 불편합이 없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부모님 댁에도 하나 사드렸는데, 어머니 아버지도 사용하실 때 전혀 불편함이 없으셨습니다.

케어팟 X50V


케어팟 X50V 사용후기 세척법 이건 혁신이다

제가 케어팟 X50V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한 부분인데요. 바로 말도 안되게 재밌고 혁신적인 세척법 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일단 밥솥처럼 생긴 수조통을 잘 뽑아 주시고요, 여기에 진동스틱을 같이 분리해서 넣고 끓여 주시면 됩니다!

케어팟 X50V


장난치지 말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정말 국 끓이듯이 끓여 주시면 세척, 살균이 한번에 됩니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열에 강한 스텐인리스로 만들었기 때문에 이런 편리한 소독이 가능하고요, 단 주의하실 점은 불에 직접 닿으면 안되기 때문에 가스 불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꼭 인덕션에서 사용해주시고, 가스불의 경우 별도의 큰 냄비에 넣고 끓여주셔야 합니다.


케어팟 X50V


X50V 가장 돈 아끼는 구매 가이드

오픈스토어나 케어팟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품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또 생김세도 비슷해서 솔직히 어떤 제품이 뭔지 잘 구분도 되지 않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X50V인데요. 제가 사용 중이여서가 아니라, 결과적으로 저도 5만원, 10만원, 10만원 중반 여러 가습기를 쓰다가 결국 이 제품으로 넘어왔기 때문입니다.

단순하게 비싸기 때문에 어쨌든 좋다라는 이런 논리가 아니라요. 조금만 방심해도 세균이 득실거리게 되는 가습기에서 가장 꿀 기능이 바로 자동 살균 기능입니다. 아래 표를 확인해보시면 케어팟 제품 중 X50V 만이 유일하게 자동 살균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케어팟 X50V 라인업


X50V는 케어팟 제품 중 가성비 라인인 X40과 약 10만원 정도 가격차이가 납니다. X40도 대부분 코어 기능은 가지고 있어서 정말 가성비가 좋은데,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매일 소독을 할 수는 없잖아요. 결국 자동살균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넘어 올 수 밖에 없습니다.

당장 값싼 물건을 사서 한계절 사실 생각이라면 가성비 제품을 사시는 게 좋겠지만 저처럼 안구 건조증 때문에 매년 가습기를 사용하셔야 하는 분들은 한번 살 때 제대로 된 물건을 잘 사셔야 결과적으로 가장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잘 몰라서 제 값주고 다샀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아래 링크에서는 할인을 진행 중이네요 ㅠㅠ.

매일 재고를 찾아 최신화 하고 있으니 구매에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케어팟] 자동살균 가습기 X50V 최저가 바로가기(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