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S9 당장 사야하는 이유 세가지

애플워치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시계입니다. 지금까지 판매 대수로 보면 총 2억대가 넘게 팔렸다니, 장롱워치, 헬스 입장권 같은 별명이 있어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스마트 워치 인데요. 갤럭시 유저들도 스마트 워치는 꼭 애플 워치를 선택하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시계는 근본적으로 패션 아이템 입니다 – 1

애플워치가 잘 팔리는 이유가 무엇 일까요? 성능이 좋아서? 아이폰과 연동이 좋아서 다 아닙니다. 근본적으로 제일 ‘예쁘’기 때문입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도 많이 따라오긴 했는데요. 애플워치 디자인에는 아직 솔직히 많이 차이납니다. 디자인부터, 시계 스크랩 선택권은 40 ~ 60만원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시계는 패션 시계로 범위를 확장해봐도 애플 워치가 유일합니다.

애플워치 s9


50 중반 가격이 너무 저렴한 시계 – 2

일반적으로 시계는 사회적 지위를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특히 2020년 이후로는 롤렉스를 필두로 명품 시계가 일명 투자 자산으로까지 생각되면서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스와치, 해밀턴, 티쏘, 라도, 오메가, 롤렉스까지 정말 가격대별로 촘촘하게 시계 브랜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패션에 관심이 많아도 최소 200만원 짜리 시계를 사는 건 매우 부담스럽고요, 롤렉스의 경우 천만 원, 2천만원을 호가합니다. 문제는 이렇게 2백 ~ 3백짜리 시계를 마음에 들어서 큰 마음 먹고 사도 어디서 시계를 잘 알지도 못하는 놈들이 와서 ‘롤렉스’ 아니네 하고 무시하기 십상이고요. 그런 경험 몇 번 하다 보면 몇백만 원 주고 산 시계를 잘 안 차게 되죠.

하지만 애플워치를 찬다고 해서, 그 누구도 ‘롤렉스’ 아니네 하고 말하지 못합니다. 애플워치는 ‘스마트 워치’에 포지셔닝하고, 유명한 것으로 따지면 롤렉스보다 유명한 시계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시계 추천을 받을 때 300만 원 이하 시계를 정말 사고 싶다면 일단 애플워치보다 사고 생각하라는 말이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애플워치는 이런 다소 허영심 많은 시계 패션 세계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아이템입니다. 50만 원 중반의 투자로 천만 원짜리 시계 못지 않은 브랜드 가치를 내 손목에 얹을 수 있거든요.

운동에 가장 쉽게 중독되는 방법 : 애플워치 사세요 – 3

애플워치 하면 가장 생각나는 연관 검색어가 ‘운동’ 그리고 헬스입니다. 그만큼 가장 좋은 운동 파트너인데요. 애플워치를 차고 운동을 할 때 생각보다 강한 동기부여를 해줍니다. 차고 한 모든 운동이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나의 운동의 평균치, 최고 수치, 최근 일주일 평균, 한달 평균이 구체적으로 나오고요. 때문에 점진적으로 운동을 할 때마다 내가 체력, 근력이 늘고 있다는 게 시각화해서 보이죠.​

이게 정말 재밌어요. 예를 들어서 저는 항상 근력 운동 전에 런닝을 뛰는데 내가 뛰는 속도가 매일 조금씩 늘어다는게 손목위에서 보인다는게 하루하루 달리는 동기부여를 줍니다. 운동을 시작할 때 첫단계가 가장 지치고 힘들거든요. 그 단계를 애플워치에 도움을 받아서 아주 스무스 하게 지나가는 셈이죠. 여러분 사람이 게임에 왜 중독 되는지 아시나요? 바로 ‘레벨’ ‘아이템’ 같이 내가 강해지는 게 시각화 해서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애플워치를 차고 운동을 하면 운동에 빠르게 중독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인가 꾸준히 중독되는 것 그게 바로 습관이죠.

하루 이틀 핑계되고 헬스장에 가지 않는 내 모습과 다르게,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애플워치 찍힌 기록을 빨리 갱신하고 싶어서 헬스장 가는 시간을 기다리는 내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을 겁니다.


아래 매일 오픈 스토어 최저가로 최신화하고 있는 링크를 공유 드리니 구매에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애플워치 S9
최저가 재고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