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M4 나노 텍스쳐 글래스 옵션, 구매 전 꼭 알아야 할 절약 방법과 꿀팁

아이패드 프로 M4가 한국에 출시 됐습니다. 한국 출시에 앞서 이미 해외 직구로 구매한 유튜버 리뷰가 진행되면서 이미 아이패드 프로 M4의 미친 성능이 공개 됐는데요. 여러 테크 유튜버들의 리뷰를 종합하면 한 마디로 ‘미래에서 온 기계’라는 총평입니다. OLED 글래스가 보여주는 미친 색감과 새로운 애플 팬슬 조합은 그야 말로 모든 디자이너, 고성능 애니메이션 작업자, 그리고 휴대용 최고의 영상 편집 기계를 찾는 사람들에게 꿈의 기계로 떠올랐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m4


아이패드 + 매직키보드 + 애플펜슬 구매 시 400만원에 호가하는 가격은 매우 불편하지만, 이 기계의 성능과 용도를 대체하는 다른 어떤 제품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결국 살 사람은 사는 기계가 되어 버렸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M4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마지막 까지 구매하시는 게 바로 나노 텍스쳐 글래스 옵션이죠.

아이패드 프로 m4 나노 텍스쳐 글래스 추가



아이패드 프로 M4 나노 텍스쳐 글래스 옵션

나노 텍스쳐 글래스 저게 뭐길레 도대체 1TB 이상만 선택이 가능하고 또 추가 비용은 뭐 그렇게 비싼지 궁금하실 텐데요. 🌟 나노텍스처 글래스의 장점은 나눈부심과 반사를 줄여줘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에게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보다 정확한 색상을 구현하고 실제로 그려내는데 탁월합니다. 또한 🖥 디스플레이 품질에서 큰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야외에서 빛 반사를 최소화 시켜서 햇빛이 강한 환경에서도 매우 편안한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테크 유튜브 JM : 나노 텍스쳐 사용 모니터로 시청시 빛 반사가 없고 눈이 굉장히 편안했다.

아이패드 프로 m4 나노 텍스쳐


결론적으로 나노 텍스쳐 글래스는 아이패드 프로 M4 표준 글래스와 비교 시 💡 밝은 환경에서 훨씬 좋은 사용성을 선사하고요, 눈부심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어 밝은 조명 조건에서도 작업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또한 사용자는 눈의 피로가 줄어들고 시각적 선명도가 향상되어 배터리 효율 역시 최대 30%까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노 텍스쳐 글래스 : 산다면 필수 옵션이 아닐까요?

아이패드 프로 M4 1TB 옵션 추가시 가격이 꽤 많이 올라갑니다. 나노 글래스 옵션을 위해 1TB를 구매하시는 건 비추천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아이패드 프로 M4를 사신 다면 단순 태블릿 용도가 아닐거고 디자인 작업과 영상편집 때문에 어차피 용량을 올리시는 거라면 15만원을 추가해서 꼭 나노 텍스쳐 글래스를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는 아이폰과 달리 사전예약 시 빠르게 품절되는 제품은 아닌데요. 1차 출시국 기준으로 미국, 중국, 일본 모두에서 아이패드 프로 M4 1TB 용량 이상만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즉, 아이패드 프로 M4의 미친 성능을 잘 쓰기 위해서 용량을 늘리는 건 사실 필수에 가깝고요 거기서 나노 텍스쳐 글래스 추가는 오히려 가성비 넘치는 옵션 선택이었습니다.

한국에서도 나노 텍스쳐 글래스 자체가 지금 물량이 없어서요. 구매를 서두르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프로 M4 최저가 사전예약 바로가기(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