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6세대 존버 성공 역대급 에어 나온다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기다리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애플은 그동안 보급형 ~ 고급형 다양한 라인업으로 아이패드를 출시 했는데요. 아이패드 에어는 보급형과 고급형 사이의 중간 모델로 그동안 애매한 위치해 있었으나 4세대 모델부터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을 그대로 가지고 오며 홈버튼을 없애고, 다양한 색상, USB-C 단자를 탑재하며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모델이 됐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이런 에어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며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2.9인치 출시 된다

그동안 아이패드 에어와 프로 선택을 망설이시는 분들은, 아이패드 프로의 12.9인치의 큰 사이즈 때문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이패드 에어 유저들도 사이즈 선택권을 가지게 됩니다. 애플은 이번 아이패드 에어 6세대 부터 10.9인치와 12.9인치 두가지 서로다른 사이즈 모델을 출시할 계획인데요. 태블릿에서 만큼은 대형 화면을 서혼하는 추세가 확실히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상세 스펙 예상

아이패드 에어 6세대에는 M2 칩셋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배터리 성능 향상과 함께 12.9인치 모델에는 미니 LED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120Hz 주사율 지원 여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시작 용량의 확대와 가격 정책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나, 낸드 플래시 가격 상승으로 인해 가격 정책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가격 예상

아이패드 6세대의 시작 가격은 $599로 예상되며, 12.9인치 모델은 $749달러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10.9인치 모델의 경우 75만원대 출시가 예상되며 12.9인치 모델의 경우 약 96만원 출시가 예상됩니다. 이처럼 아이패드 에어 6세대는 프로 모델의 고성능과 보급형 모델의 접근성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올해 출시될 아이패드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