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BESPOKE 무풍 에어컨 꼭 2in1로 사야하는 이유

벚꽃 개화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매년 온난화로 인해 온도가 올라가는게 체감되는 수준인데요. 그만큼 에어컨이 필수 가전이 된지 오래 입니다. 5월 말만 되도 이제 주문 물량이 슬슬 올라오고, 삼성, LG 신상품이 출시되는 6월말 7월 초에는 이미 에어컨을 주문하면 최소 3주는 기다리셔야합니다. 벚꽃이 피는 지금 이시점 4월에 에어컨을 구매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지구 온난화 큰일났다


삼성 BESPOKE 무풍 2in1이 정답이다

한국 여름이 더워지면서 에어컨이 커버 해야 되는 공간도, 에어컨을 틀어놔야되는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이제 더이상 낮에 더울 때 틀어놓고, 저녁에 잘 때는 끄고 이런식으로 쓰는게 아니라 에어컨을 6월 부터 9월 까지는 하루 종일 틀어놔야되는 것인데요. 즉, 에어컨을 겨울에 난방처럼 틀어놔야 됩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다 집에 왔을 때 갑자기 너무 집이 차가우면 개도 안걸리는 오뉴월 감기에 걸릴 수도 있고요, 남편이 일하고 들어왔을 때도 딱 쾌적한 적당히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켜 놓는 것이 핵심입니다. 무풍 에어컨이 요즘 에어컨 시장의 대세가 된이유인데요, 바람으로 특정 공간만 시원하게 하는 게 아니라 집 전체를 고르고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거죠. 무풍 에어컨은 실내의 공기를 냉각시킨 후 다시 실내로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무풍 에어컨도 이와 같은 원리로 작동하지만, 차가운 공기를 직접적으로 방출하는 대신 더 세밀하고 부드러운 방식으로 공기를 분산 시킵니다.

내가 직접 뜨겁고 차가운 것에 따라 온도를 컨트롤 해야 되는 구형 에어컨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삼성 BESPOKE 에어컨은 AI 학습을 통해 온가족이 가장 쾌적한 온도를 직접 학습해서 컨트롤 해줍니다. 덥지 않으면서 냉방병에 걸리지 않는 최고의 쾌적한 온도를 맞춰주는 것이죠. 예전에 바람이 바로 밑에 있는 곳에서 잤다가 감기나 냉방병에 걸린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아이들 방에 괜히 에어컨 틀어놨다가 감기에 걸리기라도 하면 정말 속상하죠. 무풍 에어컨이 정답인 이유입니다.

삼성 에어컨 ai 쾌적



한번 사면 10년쓰는 에어컨 제대로 삽시다

다나와 가전 설문조사에 의하면 에어컨이 냉장고와 함께 평균 사용 연령이 가장 높은 가전이었습니다. 보통 더울때 쓰고, 겨울에는 가동을 멈추기 때문에 사용 년 수가 당연히 올라가고요, 요즘은 특히 이사를 갈 때도 웬만하면 다 실외기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어어컨을 계속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살때 제대로 사는게 중요한데요.

아래 링크에서 판매중인 삼성 BESPOKE 제품은 현재 가장 최신 제품입니다. 7월에 2024년 최신 제품이 보통 출시 되는데 보통 출시되면 이전 제품과 최소 80만원 차이가 납니다. 신제품이라고 해도 가성비가 매우 떨어지고요, 10년쓸 제품인데 지금 3개월 일찍 가격이 가장 저렴할 때 사놓는게 좋습니다. 또 비스포크 자체가 삼성에서 가장 프리미엄 브랜드로 밀고 있는 제품이여서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까지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좋아요. 집에 아이들 친구들이나 친구 엄마들 놀러 왔을 때 보여주기가 아주 멋스럽죠. 세탁기야 어차피 세탁실에 들어가 있어서 매일 보진 않지만 에어컨은 거실, 안방 가장 잘보이는 곳에 둬야 되서 사실상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합니다.


최고 성능에 최고 가성비 그리고 삼성에서 밀고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나온 삼성 BESPOKE 무풍 2in1으로 가시는게 맞습니다. 유풍 에어컨이 100미만대이긴 한데, 한번 장만해서 10년쓴다고 생각하면 유풍 에어컨 싼맛에 샀다가 3년뒤에 다른 에어컨으로 교체하신다면 그게 오히려 돈낭비가됩니다.

제가 매일 인터넷 최저가를 올려 놓는데요, 마침 아래링크에서 최대 29% 할인중입니다. 제가 본 삼성 BESPOKE 무풍 2in1 제품중에 할인율이 가장 높아서요, 이번 기회에 구매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BESPOKE 무풍클래식 에어컨
최저가 재고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