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4K QLED TV QC67 85인치가 크지 않은 이유

삼성 4K QLED TV QC67는 85인치 TV 라인 중 가장 판매 랭킹 높은 제품입니다. 다나와 TV 랭킹에서도 75인치를 제치고 랭킹 1위에 올라 있는데요. 그만큼 최근 대형 TV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85인치 삼성 4K TV 구매 후 생긴 변화

TV가 너무 큰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85인치는 과학적으로 국평 33평 집을 기준으로 충분히 시청 가능한 거리입니다. 그리고 TV라는 것이 아무리 커도 눈이 적응하는데 하루도 안 걸립니다. 영화관을 생각하면 편한데요, 처음 영화관에 갔을 때 막상 화면이 너무 커보여도 보다보면 금방 영상에 몰입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대화면 TV의 가장 큰 장점은 온 가족끼리 모여 TV를 보는 화목한 경험을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야구 중계, 국가대표 축구 중계, 인기 드라마, 인기 예능 등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저마다 보는 콘텐츠가 달라져서 각박해진 요즘인데요. 대화면 TV는 이런 인기 콘텐츠 하는 시간에 온 가족을 대형 TV 앞으로 모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파리의 연인, 태조 왕건 같은 인기 드라마를 보거나, 일요일 저녁마다 온 가족이 같이 개그콘서트를 보던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85인치 TV를 사는 것 만으로 온 가족이 일주일에 한번씩은 모여 같이 일상을 공유하게 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삼성 대화면 TV로 화목한 시청



TV는 사실 인테리어 소품이기도 합니다

조금 속물 같은 이야기이지만, TV가 클수록 사람들은 잘살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탁실에 있는 세탁기, 구석에 있는 에어컨과 달리 TV는 거실에 가장 잛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집안 재력을 상징하는 가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보면 잘사는 집일수록 참 정직하게 TV가 컸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TV 크기도 중요한데, 일단 TV가 예뻐야 합니다. 삼성 4K QLED TV는 85인치의 대화면에도 믿을수 없을 만큼 슬림한게 장점인데요. 넓은 대화면과 언밸런스한 슬림한 바디가 조화롭게 어울려서 굉장히 미각적으로 예쁩니다.

큰 TV를 사게 되면 어머니들이 자기도 모르게 집에 친구를 초대할 때 굉장히 자신감(?)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TV는 한번 사면 10년 쓰는 가전이잖아요. 어차피 살 TV라면 같은 가격에 50만원 더 투자해서 10년동안 크게 본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투자할만한 데요. 이와 동시에 집안을 화사하게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하는 셈이니, 인기가 없을 수 없죠. 그래서 85인치라는 다소 크게 느껴지는 삼성 TV가 다나와 판매 랭킹 1위에 올라있는 이유입니다.


삼성 4K QLED TV QC67 구매 가이드

TV를 살 때는 반드시 가격에 설치비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따로 설치비가 추가되는 경우 크게는 20~30 까지 받는 업체도 많거든요. 아래 제가 매일 최신화하는 링크에서는 삼성 전문 기사가 제공하는 설치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침 지금 18% 할인으로 온라인 스토어 최저가로 판매 중이니 구매에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삼성 4K QLED TV QC67
📺삼성 4K TV 85인치
재고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